광주해미연 / 해미연 / 광주 서구 생선회 맛집

2020. 1. 18. 03:45맛집탐험

해미연 생선회

상무지구횟집 해미연에서 푸짐하게 즐겨요

상무지구횟집 해미연  저는 평소에 회를 자주먹으러 가는데요 정갈하고 고급스럽고 스끼다시 많이주는곳을가장 사랑한답니다 우연히 잇님 블로그 구경하는데 요 해미연이 나오더라구요 광고하는것도 많이 없고 그냥 정직하게 운영하는 듯한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평소에 제가 좋아하는 제 지인과 함께 간만에 주말을 즐기고 왔답니다 둘이 방문한다면 그냥 10만원짜리

상무지구 횟집 해미연 모임하기 좋은 곳

상무지구 횟집 해미연 모임하기 좋은 곳   오랜만에 회식을 했어요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은 상무지구 해미연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주변에서 추천도 많고 후기도 괜찮더라구요 평소에 회식장소로 뷔페나 고깃집으로만 가다가 이렇게 횟집으로 가려니 괜히 설레이는 마음오랜만에 신선한 해산물로 몸과 마음을 힐링해야 겠어요 해미연의 위치는

서구,상무지구맛집:) 해미연 본점

 10개월만에 대학모임우리 정말 다같이 얼굴보기 힘들다며 그래도 이렇게라도 만나는 우리다  난 이날 상무지구에서 오후 1시부터11시까지 머뭄  미리 도착해 있던 별이와 함께 오빠 인사도 시키고 그동안 있었던 일 수다 삼매경    예약을 해놓아 미리 셋팅해 놓은 음식들배고파서 흡입 한듯하다        호박전과 고기전

[광주 상무지구] 회식하기 딱!!!! 좋은 횟집 해미연

지난 주 금요일에 회식이 있었다 금요일이라서 빨리 그냥 집에 가버리고 싶었던 건 안 비밀회식 장소는 상무지구 해미연 회를 시켜서 스끼다시랑 먹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다 물회 오분자기구이 돌멍게 튀김 랍스터회 등등 각종 해산물들이 코스처럼 나오는 횟집이였다 연어샐러드 물회가 나왔을때는 그냥 이 포스팅을 안 하려고 생각하고 안찍었다

해미연(광주)

저녁으로 그리고 술한잔하기에 좋은곳 광주 상무지구에서는 꽤 유명하네요 손님도 많고 예약안하면 자리없는날이 많다는군요 역시 남도음식 맛있네요 술좀 마셨습니다 즐거운시간을 보냈네요 2명이서 한상 10만원 인당이 아닌 한상가격이네요 사진보다 더 많은 음식이 나왔으나 먹느라고 찍지를 못했네요 궁금하심 직접가보시면

광주맛집/상무지구맛집/회식장소/해미연

              회식장소해미연상무지구광주맛집상지맛집횟집고품격 이번 회식장소 포스팅할게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곳은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해미연퇴근하고 회식장소로 궈궈 회식장

광주맛집 상무지구 맛집 해미연 일식집 일식코스요리

  광주맛집 상무지구 맛집 해미연 일식집 일식코스요리  상무지구 제철해산물 전문점 횟집 해미연에 다녀왔어요  제돈내고 먹은건 아니구요 상무지구 맛집은 많아서 열손가락으로 셀수도 없지만요기도 참 괜찮더라구요  단지 저희가 좀 인원수가 많고 시끌시끌해서 죄송했던 그래두 음식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퇴근하구 저녁때쯤배고파서 음식이 더 맛있었어요

https://qooqoo.xyz/entry/서울-서초구-맛집-스타벅스-남부터미널점

 

서울 서초구 맛집 '스타벅스 남부터미널점'

스타벅스 남부터미널점 카페 방문 후기 사람이항상많아요 자리없음 남부터미널과 국제전자센터와 가까우며 주변에 회사도 많아 유동인구가 많고 매장이 크지 않아 여유 있게 있기에는 좀 불편합니다. 스타벅스말이..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