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서초 맛집 / 중일면옥 / 서울 서초구 냉면 맛집

2020. 1. 20. 17:41맛집탐험

중일면옥 냉면

시원한 에어콘바람에 갈비탕•냉면•장터국밥 뿌시기*중일면옥*

갈비탕 냉면 만두 장터국밥 여럿이서 다같이 점심 먹으러 가는 곳이 한정적이다 매번 점심때마다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도 고민이지만 어느 곳으로 가야 사람이 적은지 고민도 함께 해야하는 교대역 근처 음식점들 우리는 10명정도 되는 인원으로 교대역 근처 중일면옥 으로 가기로 결정 사전 예약이 가능하니 여럿이 갈때는 예약하고 가는 것을 강력추천 우

교대역 갈비탕 맛집 ㅡ 중일면옥 함흥냉면

교대역 갈비탕 맛집 중일면옥 함흥냉면 교대는 대체적으로 밥값이 너무 비싸서 비싸고 맛난집도 있지만 비싸고 그냥 그런집도 있어서 잘 골라야 합니다 믿고 가는 준짱의 추천 맛집 준짱 회사 근처의 함흥냉면 엄청크네 가게 가게 옆면의 메뉴판 장터국밥 오랜만이당 테이블 마다 있는 메뉴판 우리의

교대역 점심 중일면옥 함흥냉면 회냉면 시원하게~

교대역 11번출구 하이마트 방향으로 오시면 뒷골목에 있답니다 하이마트 주차장을 가로질러 가면 바로 나오지요 점심엔 주로 1만원안짝의 메뉴를 골라야 하잖아요 더우니깐 거의 통일이네요 장터국밥도 맛있구요 좀 부담되지만 갈비탕도 가끔씩 먹어주는걸로 물냉면 8000 비빔냉면 8000 회냉면 8500 손만두 7000 장터국밥 8000 불고기

교대역 냉면, 중일면옥

교대역 근처 냉면집을 찾다 들리게 된 중일면옥 11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거리로 가까이 있다 평소라면 만두도 시켰겠지만 오늘은 냉면만 비빔냉면 8000원 회냉면 8500원 어디에선가 먹어본 듯한 평범한 함흥냉면의 맛 그래도 맛이 없지는 않아서 맛있게 먹었다

벌써 날씨가 덥네요; 올해 첫 냉면 개시!+스타벅스 체리블라썸,생크림...

코펫 다녀오는 길에 아 그날 너무 덥고 사람도 많았어요 막 지치는 하루 친구랑 저랑 냉면이 막 땡기는 거에요 근데 학여울 역 근처나 사당역 근처에는 냉면집이 없길래 어차피 교대에서 환승하니까 거기서 내려서 냉면집으로 갔습니다 친구랑 물냉 비냉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4월인데 벌써 첫 냉면 개시 전 원래 냉면을 좋아하는데 친구는 그렇

교대역 중일면옥 장터소고기국밥 든든한 점심식사 메뉴

교대역 중일면옥은 함흥냉면집인데요 장터소고기국밥도 맛있어요 물론 갈비탕도 맛있지만 10000원씩이나 하니깐 적정 가격선에서 냉면이나 이런거 주문해야해요 우리는 법카로 점심식사 메뉴 결제해야하니까요 냉면만 주문했을때랑 장터소고기국밥까지 주문했을때랑 반찬이 좀 차이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정확한건 오징어 젓갈이 나오고 안나오고의 차이겠지요

교대/맛집 ] 중일면옥 함흥냉면 갈비탕 국물이 끝내줘요!!

지난 토요일 아침 학원을 가는 길에 플랑은 에이나에게 말했죠 오늘 점심엔 갈비탕 먹을까 흔쾌이 Yes라고 말해주는 에이나 덕에 갈비탕을 먹으러 왔죠 그런데 말입니다 교대역 갈비탕 맛집이라고 검색하니 중일면옥이라고 나오지 말입니다 중일면옥이라 지도에 찍고오는데 다 온 것 같은데 지도가 가르키는 자리엔 함흥냉면 밖에 없는겁니다

[교대역점심]담백한만둣국과 영양만점 갈비탕

출근길부터 날씨가 흐리더니 점심시간 즈음 비가 내리네요 비 오늘날은 멀리 가는 것보다는 근처에서 먹는 게 편하죠 여름에 이곳에서 냉면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봅니다 매장이 정말 큽니다 점심시간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좋죠 냉면도 먹고 싶지만 오늘은 비가 오는 날이라 따뜻한 국물에 눈길이 갑니다 저희는 갈비탕과

교대역 냉면 중일면옥!

안녕하세요 어제나 오늘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진짜로 많이요 이제 집 가야 하는데 심란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냉면을 먹었으니 포스팅을 한번 해봐야지요 교대역 냉면 중일면옥 이제 날씨가 더워지니까 계속 냉면이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중일면옥이라는 곳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꽉 차더군요 확실히 더워서 그런거 같아요 교대

[교대역 맛집] 냉면집이지만 주문은 국밥으로!

교대역 맛집 냉면집이지만 주문은 국밥으로 서울변호사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태윤 배정관변호사입니다 오늘은 저희사무실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중일면옥이라는 식당을 소개해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서 직원들과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찾아갔습니다 사진만으로 추운모습이 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자리마다 1개씩 배치되어있습니다 냉면집인데 냉면은 안먹어보

서초동 냉면집, 중일면옥

그렇다 정확히 이틀전 27일부터 냉면이 먹고 싶었다 남북정상회담의 그 감동은 옥류관 냉면으로 이어졌고 옥류관 냉면 기사는 나의 냉면욕에 불을 붙였다 까칠이 꼬셔서 냉면 먹으러 갔다 내가 서초동에서 가장 좋아하는 함흥냉면집 중일면옥 물론 평양냉면을 먹어야 하겠지만 봉피앙까지 가기 귀찮

[교대역 맛집]매운갈비찜과 냉면맛집, 중일면옥 서초점

교대역 11번출구로 나와서 몇미터 오면 좌측으로 먹자골목이 나오는데 그 먹자골목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우측으로 함흥냉면 간판이 크게 보여요 여기가 바로 교대역에서 매운갈비찜이 젤루 맛있고 냉면도 엄청 맛있고 양도 많은 강추집입니다 금욜 늦은 오후 그분과 함께 매운갈비찜 小짜를 시키고 비빔냉면을 하나 시켰어요 정갈하고 맛있는 기본 반찬이 셋팅되고

교대역 11번출구 맛집, 중일면옥 함흥냉면, 물냉면 ★★☆☆☆☆

중일면옥 함흥냉면은 교대역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앞에 보이는 하이마트 건물의 주차장을 통과하시면 좀더 빠르게 가실 수 있습니다 함흥냉면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지만 갈비탕 한우곱창전골를 비롯한 다양한 고기 요리도 즐길 수 있으십니다 점심을 짜게 먹은 탓인지 저는 시원한 물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은 김치 하나인 것은 아쉬운 점입니다 냉면과 잘

교대역 중일면옥에서 비빔냉면

교대역에 볼일이 있어 들렸습니다 중일면옥이란 곳에서 비빔냉면 하나 주문 육수가 나왔는데 살짝 비리더군요 냉면이 8000원 양은 꽤 많더군요 맛은 평균정도 하는것 같아요 RICOH GR

장터 국밥 : 중일면옥 : 함흥냉면 : 교대역 맛집

나비 오일 No2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네요 오늘은 종종 허기질 때 먹으러 다녀오는 갈비탕 갈비찜 전문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교대역 맛집 중일 면옥 함흥냉면 내부 모습입니다 실내가 상당히 넓고 1인석과 입식 좌식 테이블이 각각 분리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오후 2시를 넘어서 갔는데 꽉 차있던 주차장 차들이 주욱 빠지더군요 종종 오가며 뭘

오늘 점심은 교대역 사거리 함흥냉면 떡만두국

교대역 사거리 함흥냉면 떡만두국 함흥냉면 이라는 큰 간판을 걸고 있는 그러나 점심메뉴로 떡만두국을 판매하고있는 한그릇에 8000원 저에게는 비싼 가격 그러나 맛이 좋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내 몸이 이끄는 대로 들어갔습니다 밖에서 볼때도 엄청 큰 식당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발렛 주차를 해주더군요 항상 사람이 많은 집 솔직히 비주얼은

갈비탕 : 갈비찜 : 중일면옥 : 함흥냉면 : 교대역 맛집 봄비

나비 오일 No2 오늘은 어제 중일 면옥 장터 국밥에 이어 갈비탕 갈비찜을 포스팅합니다 어제 한꺼번에 올리기엔 움짤이 많아서 교대역 맛집 중일 면옥 함흥냉면 원래 요기는 갈비탕 갈비찜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점심시간 때는 보통 엄청 붐비고 23시 정도부터는 식당이 넓어 편하고 조용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교대역 갈비탕 맛집, 중일면옥 함흥냉면 마싰당

11월 말경에 회사에서 단체로 연탄봉사 하고 난 뒤에 점심 먹으러 간 교대역 함흥냉면 연탄봉사 끝나고 갈비탕 하나 먹어줘야 한다는 소리를 누군가 듣고 단체로 갈비탕 먹으러 갔어요 갈비탕이나 갈비찜 불고기 냉면 등을 파는 곳인가봐요 여긴 첨 와봄 밑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 물김치와 양파절임 1인당 밥 한공기 간장겨자소스 접시 준비 되구요

<설날의 일상> 중일면옥 함흥냉면 다녀왔어요~

설날의 일상 점심에 가려고 했던 곳이 있었는데 오늘까지 쉰다고해서 근처에 있는 함흥냉면에 방문 했어요 주변의 음식점들이 문을 닫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메뉴는 다양하네요 물냉면 회냉면 장터국밥 손만두를 주문했어용 육수를 주는데요 조금 식어서 그런지 맛이 그닥 저희가 주문한 물냉면 제가 주문한 회냉면 장터국밥 마지막으로

교대역 밥집, 중일면옥 ‘갈비탕’

교대역점심 교대역갈비탕 중일면옥 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

교대역/ 중일면옥/함흥냉면/ 갈비탕 뜨끈뜨끈하게 먹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도 고민에 고민을 하게되는 점심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새해 첫 출근후에 첫 점심 제 선택은 교대역 함흥냉면 중일면옥의 갈비탕입니다 함흥냉면 전문점 중일면옥에는 메뉴가 많은데요 비빔냉면이 그렇게 맛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비빔냉면을 포기하고 갈비탕을 선택하였습니다 드디어 갈비탕

교대역 중일면옥

술을 안먹으니 회식을 할 기회가 거의 없다 가끔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으로 회식을 겸한다 오늘 선택된 메뉴는 매운 갈비찜그렇게 맵지는 않구 그냥 맛좋게 괜찮았다 이집에선 항상 냉면이나 갈비탕만 먹고 갈비찜은 딱한번 먹었는데 이번엔 매운갈비찜으로 小자를 시켜봤다 갈비탕인줄 알고 잘못 나왔다고 말했다는 먼저 국물이 나온다면서 주신 국물 진

[교대 냉면] 교대역 근처에 위치한 함흥냉면 전문점 '중일면옥'~!!...

안녕하세요 청담 퀸즈 앤틱이에요 요즘 진짜 너무 덥다 보니 항상 냉면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항상 평양냉면만 먹다가 오랜만에 함흥냉면을 먹으러 갔어요 교대역 근처에서 찾던 중 발견한 중일면옥 이라는 함흥냉면 전문점입니다 메뉴판이에요 물냉면과 손 만두를 시켰습니다 냉면과 만두는 찰떡궁합이죠 만두에요 6개가

교대역 맛집 중일면옥 갈비탕

메뉴표입니다 물냉면 8천원 불고기 1만 5천원 비빔냉면 8천원 갈비찜 3만 5천원 회냉면 8천5백원 매운갈비찜 中 4만 5천원

교대역 맛집 함흥냉면 전문점 중일면옥

안녕하세요 교대역 맛집 중일면옥입니다 지난번 이곳에서 불고기 백반을 하도 맛있게 먹어서 불고기 백반을 먹으러 갔다 함흥냉면을 먹었어요 냉면 종류와 거의 모든 냉면집이 그렇듯이 손 만두를 하고 있었고 장터 국밥과 한우 불고기를 하는 식당 이지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고기로 하는 메뉴가 많은 곳이고 물냉면 비빔냉면 회 냉면 모두 8000원을 받는 곳

교대 맛집 중일면옥 이냉치냉 제대로 ♬

교대 맛집 중일면옥 이냉치냉 제대로 정말 면을 사랑하고 아끼고 친애하는 교댕이는 교대 맛집 중일면옥 가서 이냉치냉 냉면 먹고 왔습니다 교대 맛집 중일면옥 냉면들은 정말 말이 필요없거든요 제가 냉면 이 얇은 면을 완전 사랑하는데 양도 많고 면도 쫄깃쫄깃해서 완전 호로록 하기 딱 좋은 교대 맛집 중일면옥 저는 물냉면

교대역 맛집 중일면옥 갈비탕 한그릇에 감기도 뚝 !!

교대역 맛집 중일면옥 갈비탕 한그릇에 감기도 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사실 저는 오늘 4시에 중요한 발표가 있었어요 바로 결핵검사결과 기침이 2주이상 안떨어지면 결핵검사를 받으라는 이야기가 뉴스에 나오길래 어제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고왔는데요 4시에 결과가 나온다고해서 정말 긴장한 하루였어요 다행히도 결핵은 아니라고하

교대 맛집 중일면옥 장터국밥 한그릇

추워요 추워요 추워요 오늘도 추워요 빨리 이 추위가 끝났으면 싶네요 교대 맛집 중일면옥 다녀왔어요 갈비탕을 원래 먹으려고했지만 장터국밥이 급 땡기더라구요 기본 반찬이에요 겉절이김치랑 익은 무김치 그리고 무말랭이 거기에 오징어젓갈 다 짠거죠 국밥이랑 먹기엔 좋아요 오랜만에 돌아온 보글보글 장터국밥은 역시 이런 맛이 있어야죠 고기가 좀 적은게 아쉽

교대역 냉면 중일면옥? 함흥면옥?

교대역 냉면 중일면옥 함흥면옥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나요 오 저는 오늘 하루종일 뭔가 심란했습니다 친구가 한말 때문에 뭔가 뿌리가 흔들리는 기부운 암툰간 요즘 진짜 무덥죠 점심마다 뭐먹을지 매일 고민하던 와중에 오늘은 교대역 냉면에서 호로로고로호로고 냉면을 먹자 그래서 출격 사실 나가기가 싫었는데 우리 사

함흥냉면 맛있는 교대역 중일면옥 이번엔 물냉면 !!!

함흥냉면 맛있는 교대역 중일면옥 이번엔 물냉면 덥고 더운 요즘날씨 생각나는것은 이열치열 할것인가 뼈속까지 시원할 음식을 먹을것인가죠 저는 어제 너무 더워서 그냥 시원한것만 생각나길래 사무실근처 중일면옥 다시 찾았습니다 교대역 11번출구 나와서 하이마트 뒷편으로 오시면 왼편대각선으로 중일면옥이 보입니다 저번에는 교대역 중일면옥

교대역 갈비탕 맛집 중일면옥 함흥냉면 중복에도 나는 갈비탕 !!!

교대역 갈비탕 맛집 함흥냉면 중복에도 나는 갈비탕 오늘은 중복입니다 정말 맛있는 삼계탕을 먹고 싶었지만 정말 가는곳마다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서 삼계탕의 삼자도 구경못하고 교대역 부근 헤매다가 그냥 먹던거 먹자해서 들어간 교대역 갈비탕 맛집 중일면옥 함흥냉면 이집은 제가 빌딩편에서 설명드린 교대역 11번출구 근처 길도빌딩

[교대] 중일면옥

이번 음식은 여름하면 빠질수 없고 기분까지 좋게 해주는 냉면 방문하게 된 곳은 교대역 근처에 있는 중일면옥 점심시간이라그런지 대기표 까지 받으면서 기다려야했다 메뉴판 가격은 1인분에 8천원 요즘 냉면 가격이 이랬던가 냉면집에 왔으면 냉면은 곱배기지 그리고 곱배기에 고기맛 정도는 느낄수 있게 만두도 시켜줘야 제맛 요곳이 손만두

교대 중일면옥 함흥냉면집

교대역 근처 함흥냉면집 중일면옥이 상호네요 어제 점심을 먹기위해서 방문했습니다 요즘 냉면이 너무 비싸요 한 5천원하면 딱이겠구만 따뜻한 육수 맛있네요 냉면을 휘젓고 나서야 사진을 안찍었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맛은 먹을만 합니다

https://kazoo.tistory.com/entry/경주-조개처녀바람났네-연화바루-경주-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