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돌다리 대게 횟집 / 인생횟집 / 경기 구리시 생선회 맛집

2020. 1. 23. 20:15맛집탐험

인생횟집 생선회

구리 CGV맛집, 인생횟집

구리 CGV맛집 인생횟집 주말에 남편이랑 간만에 재미나게 도시가서 놀았어요 구리가서 미션임파서블 폴아웃도 보고 저녁도 먹고 하루 자고 토요일은 스타필드 오픈부터 가서 신나게 또 놀구 D구리 가서는 저녁 뭘먹을까 하다가남편이 회가 먹고싶다고 해서 검색 검색 CGV와 가까운 인생횟집으로 일단 검색해보고

[구리 횟집] 돌다리 인생횟집 또 가고싶군~~

구리 횟집안녕하세요 성짱입니다 요즘 계속 먹는거만 포스팅하는거 같아요 외관이 깔끔깔끔허니 좋음이번에 새로생긴곳이라 핫해서그런지내부는 엄청엄청 베뤼베뤼 시끄러웟어요 진심 구리시 사람들 다 집어다 넣은거처럼 시끌벅적했음 구리 횟집일단 여기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 회가 12000원 부터라

구리 돌다리 인생횟집 여자친구와 모듬회를 짱짱

안녕하세요 권군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이제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해볼러고 해요 모두모두 권군을 지켜봐 주세요 몇일전에 평생짝꿍 여자친구랑 남양주 본가 같이 갔어요    용인에서   와 짱 멀어 왕복 60km남양주에서 볼일을 끝낸뒤 바로 용인으로 가긴 뭔가 아쉬운 겁니다 그래서 구리의 핫플레이스 돌다리에 갔지

구리 횟집 오징어회까지 신선했어요~

구리 횟집 오징어회까지 신선했어요 음식은 계절의 영향을 정말 많이 받아요 날씨가 더워질수록 날 음식은 조금 기피하게 되는데사실 겨울이나 여름이나 크게 차이는 없지만그래도 날씨가 더우면 왠지 신선하지 않을 것 같아서여름엔 날 음식은 자주 먹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더워지기 전에 회가 먹고 싶어졌어요 일

구리 맛집 인생횟집 너무 푸짐해 배터짐

오늘 공연을 보고 일산에서 구리까지 와서 맛집을 찾아봤다 원래는 연어 무한리필을 가려했으나 왜때문인지 다 없어지거나 무한리필이 아니게 바꼈다 현지가 연어가 땡겨해서 연어집을 찾고찾다가 여기로 들어왔다 세트메뉴에서 모둠회알탕을 시켰다 처음 반찬이다 참 신기한 조합뻔데기 미역 콘셀러드 그리고 미역국 에

구리 인생횟집 광어회

3번째인가 4번째 방문 하는 집평소 해산물을 안좋아하는 단짝친구이지만데리고 오니 맛있다고 싹쓸이를해줬어욬배도불렀다 어디갈까하다가 저가 추천해줘서 온곳저는이미 4차로오는곳이라사실 회는 관심이없었지만막상 나오니 오랜만에 먹는 회라허겁지겁 먹었네요 쌈쌈장회에 조합이란위에 사진속 광어회 가격이 12000원입니다 비쥬얼 실화입니까손님이 많은

구리 인생횟집

모듬회 소 15000원맛있어서 요즘 자주 오네요 연어회 김무순마늘쌈장 올려서 먹으면꿀맛이에요 소짜리 시켜서 양은적지만정말 저렴해요 밥먹고 이차로 가기엔 최고입니당갈때마다 매번느끼지만 직원들도 전부 친절해서 기분도좋네요

[구리 돌다리 맛집] 가을엔 역시 전어^^~ "인생횟집"

  어제 저녁은 원래 쭈구미를 먹을려했는데 가게문이닫아서 머먹지 하다가 매운탕과 전어무침이 땡겨서 결국 횟집으로 고고  쭈구미집 갈때 잠시 지나갔는데 사람이 엄청많길래 다음에 없을때오자 해놓고 결국 저희도 여기로 들어갔습니다  앞에 입구에 딱보이는 고기들  광어 전어 생새우 해삼낙지 도다리 가리비 개불 대합산오징어 멍개전

구리역 괜찮은 술집, 인생횟집 사비로 먹은 주관적인 후기

안녕하세요 솔직한 반딧불이입니다 오늘은 구리역에서 괜찮은 술집인 인생횟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생횟집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6번길 24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다같이 평창 올림픽을 보고 있었죠 저렴하면

구리 시장 - [인생횟집] 광어회, 연어회, 해물칼국수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거의 뭐11월 한달동안의 피로를 다 푼거같아요 저녁에 일찍부터해서 잠만 내리 잤네용새벽 좀 늦게 애매하게 깨서 잠을 못잤어요 내일부터 목요일까지는 곳곳에 눈 또는 비 소식이 있네요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인생횟집 외부와 메뉴판 보기좋게 깔끔하게 정리되어있

구리횟집추천) 인생횟집 먹으러왔습니다!

구리횟집추천 을 해드리고자 해요 친구랑 중간에서 보자 해서 중간에 보자고 약속잡은곳은 구리횟집추천 이라고 할수 있는 인생횟집 이었어요 기본안주로 주는 미역국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한번먹고 리필했다는 그리고 모듬회도 주문그리고 소라도 주문주문 구리횟집추천 인곳에서 정말 제대로 시켜서 먹었답니다  

인생횟집 - 광어회 소,해물라면,구리횟집,돌다리횟집

삼총사 모임으로1차는 칠성포차에서 배 터지게 먹고구리에 있는 칠성포차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칠성포차 수택점 구리맛집구리술집칠성포차 메뉴오랜만에 구리에서 술 한잔했어요 인생횟집 위치는구리 빽다방 근처에 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기 좋았어요 외관 사진은 그때 찍어놓은 게 없어서 며칠 전 구리 지나갈 때 찍었어요

구리 횟집 / 구리 인생 횟집

저렴한 구리 횟집 돌다리 한복판에 있는 인생 횟집 이란 곳을 가보았음 자리도 아주 많고 엄청 큰데 주말에는 자리가 없음 일찍 일찍 갑시다 양쪽 둘 다 같은 메뉴판임일단 가격이 엄청 저렴함 일반 횟집에선 볼 수 없는 가격인 듯부담 없이 이것저것 시켜주자

[구리돌다리횟집] 구리꼬막,소라찜은 인생횟집에서 먹어요

구리돌다리횟집인생횟집 왔습니다 왔습니다 안그래도 맛있는데 추운겨울날 먹음 더맛있는꼬막의 계절이 왔습니다 구리에 약속이 있어걸어가는길에 딱보인 꼬막 간판늦어서 급하게 지나가는 길이였지만 정했다 인생횟집 이차 뿅뿅 지금은 대방어의철이라지만킴쏘는 대방어를 안좋아해여 헤헷그래서 목적대로 꼬막을

[구리] 다른 의미의 횟집을 만났다, 인생횟집

이 곳이 인생횟집이 될 수 있을까 인생횟집 맥도날드 건너편 골목 안에는 여러 맛집들이 즐비해있는 가운데 횟집은 그 가운데서도 불모지이다 조금 더 깊숙히 들어가거나 조금 외곽으로 빠진다면 회를 즐길 수 있지만 제대로 된 횟집이 없었던 돌다리는 앙꼬없는 찐빵의 느낌 그런 와중에 골목 내에서도 제일 괜찮은 위치에 인생횟집이 자리잡았다

[구리 맛집] 돌다리 횟집! 전어는 인생횟집!

오랜만에 방문한 돌다리 쩔친이랑 배는 부르고 가을 하면 전어닷 하면서 전어먹으러 간 곳이이에요 _바로바로구리 돌다리 인생횟집 입니다 돌다리에서 횟집 보이면 들어가보자했는데 딱 여기만 보이더라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 에서 참고해주세용 앞에

구리시 돌다리에 위치한 인생횟집에서 간단하게 한 잔 :)

구리시 돌다리에 위치한인생횟집 에 다녀왔어요 매장이 넓음에도 불구하고테이블이 꽉 찼어요 제가 갔을 때빈자리가 두세 개 있었는데이마저도 얼마 지나지 않아금방 찼어요 인생횟집 메뉴판메뉴와 가격들을한눈에 볼 수 있어서맘에 듦메뉴판을 앞뒤로왔다 갔다 하며찾지 않아도 돼서 굿굿간단하게 먹기에가격도 굿굿

[구리맛집/돌다리맛집] 저렴한 가격의 횟집 :: 인생횟집

안녕하세요 뜬금뜬금입니다 아웃닭에 이어 백철판 옆집인생횟집에 다녀왔습니다 있어도 비싸서 친구들이랑 가기엔 살짝 부담이였는데 저렴한 가격에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가격 보이시나용 엄청 저렴하죠 요즘 제철이라는 방어회를 시켰습니다 기본안주랑 미역국이나왔는데미역국이 넘 미지근해서 아쉬웟다는

구리 인생횟집에서 모둠회 먹었어요.

저녁으로 구리 돌다리 인생횟집에서회 먹고 왔어요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구리 인생횟집 가격표 스끼다시는 거의 안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미역국은 MSG 맛이 좀 나요 저는 모둠회중 산낙지 세트를 시켜 먹었어요 39000원 엄청 꿈틀 꿈틀 거리죠 양은 굉장히 적어요

항상 주말은 순간 삭제

주말에는 도둑이 드나보다 매주 마다 느끼는데 주말은 왜 눈만 감았다가 뜨면 월요일이지 버블맥스 아저씨 친구들과 함께 저저번주 일요일에 청계천을 다녀왔다엄청나게 큰 버블쇼를 하고 계시던 아저씨때문에 시선이 빼앗겼었지만 곧 바람때문에 비눗물이 옷과 머리에 떨어져 도망갔다 빛초롱축제의 입구를 장식중 내려가기전에

[구리맛집] 새로 생긴 구리 회맛집 인생횟집!

인생횟집 구리에 새로 생긴 횟집인생횟집 광어 연어 참치 등등 다양한 종류의 회를 팔고있었어요 인생횟집 가격표에요 메뉴는 더 많은데 저희테이블쪽 메뉴만 찍느라 이것뿐이 없어요 저희는 모둠회 대 로 먼저 주문했어요 영롱 ᵒᵒ비리지않고 다 맛있었

[구리 술집] 구리 돌다리 술집 인생횟집 후기

구리 술집구리 돌다리 술집인생횟집 후기 구리 돌다리에 새로 생긴 횟집 인생횟집3차로 어디 갈까 하다가 한번 가보기로 했다 토요일에 가서 그런지 늦은 시간에도사람이 많았다 주소 경기 구리시 검배로6번길 24영업시간 매일 15000600전화번호 0315567555 구

[구리] 가성비 좋은 횟집 추천 인생횟집

참지연어광어 등이 나오구요 가격대는3만원후반대에요 산낙지기본안주로 미역국 나오고 사장님 굉장히친절하심 소주2병에 세트 저거 하나만 먹었는데도 배불러서매운탕 안시켰어요 총 4만2천원정도 나온거 같아요 음 포스팅짧은 이유는이미 아빠랑 1차 하고 오빠 만나서 2차에서 횟집간거라서 정신없어서 사진도 마니못찍었다는하하

(인생횟집) 구리횟집/돌다리횟집/구리시돌다리/돌다리술집/꼬막/석화...

인생횟집 돌다리안에 있음지나가다 꼬막보고선 술이나 한잔할까 싶어서낮 3시에 들어감 메뉴판기본 상차림낮 3시지만 우리는 술꼬막 15000원요즘 철이라 그런지 넘 맛있었음2번째 갔을때도 시켰는데해감을 많이 안했는지돌 씹어서 아직까지 이가 아프고 시림 어디 깨진거 아닌지 모르겠음꼬막만으론 모자른거 같아서 석화 시켰는데아직

〔 구리 맛집 ː 인생횟집 〕

구리 맛집 인생횟집 진짜오랜만에쓰는 블로그다   의욕이 점점떨어지는중꾸준히 올리는사람들 대단 이번주 너무빡쎈주여서 친구랑 불금즐기러  구리 궈궈새로생긴 횟집인데 지나가면서 봤을때 사람많아서 여기로 결정 근데 친구랑같이 검색해봤더니 죄다 별로라는소리가많아서 고민했는데 가길잘

구리 인생횟집

돌다리시장안에 있는인생횟집 생새우회도 먹고푸다 인생횟집 주방과 테이블평일저녁에도손님이 은근 많아뜸 메뉴판모듬회 중 으로 결정모듬회에는광어 참치 연어회가 나옴

구리 돌다리 인생횟집!

2번째 방문모듬회중꼬막무침을 주문했어요 회도 싱싱하고 도톰하고 너무 맛있어요 꼬막도 싱싱하니 양념도 너무맛있네요 이 집은 물회도 인기가 많아서 다음에 오면 꼭 먹어봐야겟어요

구리 회맛집 [인생횟집] 오징어물회 먹고 왔어요 헤헿

안녕하세용오늘은 구리시에 위치한 인생횟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이름이 인생횟집날이 더워서 회는 안먹구 시원한 오징어물회를 먹고싶어서친구들이랑 찾아간 인생횟집 인생횟집 오징어물회 18000원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그리고 매운탕도 하나 시켰어요 매운탕 8000원

https://cioosooni.tistory.com/entry/굴국밥보쌈-국밥-서울-중구-맛집-굴예찬국밥보쌈집-굴순두부

 

굴국밥보쌈 / 국밥 / 서울 중구 맛집 / 굴예찬국밥보쌈집 굴순두부

신당역 맛집 굴국밥보쌈 최고의 점심식사 신당 굴국밥보쌈 메뉴판, 가격 버섯굴국밥 7,000원 버섯굴탕 7,000원 버섯굴 순두부 7... 저는 저녁에 가서 굴전, 굴회, 굴무침, 굴보쌈 등 다 먹어봤는데 모두... 신당역..

cioosooni.tistory.com